테스토 코리아, 제18회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 폴더형 식품 온도계, 식품용 적외선 온도계 등 식품관련 제품 전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07-21 09:58
서울--(뉴스와이어)--대한영양사협회 주최로 서울그랜드힐튼호텔에서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동안 ‘2011년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와 함께 열리는 제18회 식품 기기전시회에 ‘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독일 측정기기를 국내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참가하여 식품관련 제품을 전시한다.

이 행사는 전국의 산업체, 학교, 병원, 보건소, 사회복지시설 영양사, 영양학자 및 관련 기관의 관계자 등5,000여명이 참석하는 자리로 식품영양 관계자에게 최신 식품 및 기기 관련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하여 효율적인 급식관리에 도움을 주는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테스토 코리아의 제품은 식용유의 품질을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해주는 식용유 품질 측정기 testo 270 및 폴더형 온도계 testo103과 testo 104, 식품분야 전문가용 PH 측정기, 식품용 적외선 온도계 testo 830과 testo 831, 식품 검수용 중심온도계 testo 106, 육류용 중심 온도계, 펜타입 탐침형 온도계와 표면용 온도계, 다양한 채널의 온도 데이터로거 등 식품 산업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측정 장비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대대적인 물가 상승으로 인해 사람들이 예민해져 있는 시기에 건강하고 깨끗한 식품 공급에 모든 방법을 동원해야 한다. 또한 식품이 고품질의 문화를 향유하게 하는 중요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어 식품관련 기기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편리함과 정확성으로 다양한 식품 산업분야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스토의 첨단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전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