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소통하는 한여름 밤의 연주회 개최
- 소리를 되찾은 아이들의 아름다운 클라리넷 이야기
- 사랑의 달팽이 현대홈쇼핑 임직원과 함께 하는 클라리넷앙상블 콘서트
- 현대 홈쇼핑에서 펼쳐지는 청각장애 유소년들의 감동과 사랑의 콘서트
이번 행사는 현대홈쇼핑의 후원으로 현대홈쇼핑의 임직원들이 바쁜 업무를 잠시 미루고 청각 장애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내는 자리로 어떠한 소리조차 허락되지 않았던 청각장애인의 재활과 사회적응의 중요성을 “클라리넷 앙상블 연주”를 통해 대중들에게 알리고, 또한 재활만큼이나 중요한 청각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개그맨 김은우의 사회로 현대 홈쇼핑 대표 민형동의 인사말과 사랑의 달팽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신효범의 인사말과 현대홈쇼핑이 4천 5백 만원의 기부금을 사랑의 달팽이 측에 전달할 예정이며, “클라리넷 앙상블”의 연주회가 개최 될 예정이다.
사랑의 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은 인공와우 수술을 한 유소년들로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날 행사에서는 김동률의 ‘아이처럼’, My Way 등이 연주 될 예정이다.
테너 김병오와 소프라노 한선화가 민요 ‘뱃노래’, 오페라 ‘라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 등을 부를 예정이며, 앙상블 클랑보위텔 등도 함께 연주 할 예정이다.
사랑의 달팽이 김민자 회장은 “청각장애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수술과 재활이라는 숙제를 아름답게 풀어나가는 클라리넷 앙상블 단원을 보면서 많은 것을 배운다”며, “뜻을 같이 하는 좋은 기업들의 후원과 대중의 관심은 청각장애를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을 주고 사회와 함께하는 긍정적인 삶을 확대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행사 개요
행 사 명: 마음으로 소통하는 한 여름밤의 연주회(부제: 소리를 되찾은 아이들의 아름다운 클라리넷 이야기)
일 시: 2011년 7월 22일(금) 오후 5시~오후 6시 20분
장 소: 현대홈쇼핑 1층 로비
사 회: 김은우(개그맨)
참 석 자: 현대홈쇼핑 민형동 대표, 사랑의 달팽이 김민자 회장, 사랑의 달팽이 홍보대사 신효범(가수), 사랑의 달팽이 클라리넷 앙상블 단원 등
주요 행사 내용:
사랑의 달팽이 김민자 회장 “감사의 마음 전달”
현대홈쇼핑 민형동 대표 인사말
현대홈쇼핑 기부금 전달식 - 사랑의 달팽이 홍보대사 신효범(가수) 인사말
사랑의 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공연,
테너 김병오, 소프라노 한선화 공연, 앙상블 클랑보위텔 연주
사랑의달팽이 개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듣지 못하는 이들에게 소리를 찾아주어 잃어버렸던 ‘희망과 행복’을 선물하는 복지단체이다. 이를 위해 사랑의달팽이는 매년 경제적으로 소외된 청각장애인들에게 인공달팽이관(인공와우) 수술과 보청기를 지원하고 있으며 난청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청각장애 유소년들이 어려운 악기를 다루면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고 당당히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클라리넷앙상블연주단’을 결성해 아이들의 사회적응을 돕고 있다. 사랑의달팽이는 문화행사를 통해 난청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다 함께 소통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인식전환사업도 함께 펼쳐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ree119.com
연락처
사랑의달팽이 홍보담당
이태주 실장 / 이정미 과장
02-8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