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어린이교통안전교육 큰 호응

인천--(뉴스와이어)--인천교통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통연수원이 올해 처음 시범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교통사고 취약계층인 유치원 및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 교통사고로부터 안전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실시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은 교통전문강사가 인천광역시 관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약1시간가량 교통사고사례와 교통법규 등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교육으로우리 아이들의 안전의식을 높여 어린이교통사고를 줄이는데 한 몫을 하고 있다.

당초 323회에 9,046명 목표로 하였으나, 신청이 조기 마감되어 900학급 31,500여명으로 확대하고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운영 중이며 현재까지 428학급의 10,700여명이 교육을 받았다. 교육신청은 교통연수원 홈페이지(www.int.or.kr)의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인천교통공사의 교통연수원은 교통사고상담실운영, 운수종사자 외국어경시대회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교통안전의식을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교통공사 고객홍보팀
담당자 성우현
032-430-73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