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전하영 대표, 오스티엄 서비스 플랫폼 담은 ‘리멤버십’ 출간

- 서비스 플랫폼을 담은 책 ‘리멤버십’, 크리에이티브 경영 세대 입맛에 딱!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1-07-21 14:10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회사 이제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이다”

성공한 전략을 그대로 따라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세상에 성공하지 못할 기업이 어디 있겠는가? ‘성공한’ 전략과 ‘성공할’ 전략은 엄연히 다르다. 많은 기업들이 성공한 전략을 찾아 벤치마킹한다. 그러면 그럴수록 성공한 전략은 성공할 전략이 될 가능성을 잃어간다.

오스티엄의 전하영 대표가 최근의 출간한 ‘리멤버십’에는 세상에 없는 비즈니스 모델의 완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오스티엄의 서비스 플랫폼을 고스란히 책에 담아 내었다. ‘리멤버십’에서는 열광고객 프로그램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고객만족 맞춤형 CVM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등 다양한 기획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의 저자 맹명관 마케팅 스페셜 리스트는 “한 기업의 창의적인 서비스 매뉴얼의 차원을 뛰어넘어 롤러코스터 같은 시장 속에 고군분투하는 경영자와 마케터들에게 깊은 통찰력과 확신의 단초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하영 지음 / 마인드북스 펴냄 / 1만 3000원 / 문의 02-6424-5995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