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D협회, 27일 HRD아카데미에서 제3회 지식나눔 바자회 개최

뉴스 제공
한국HRD협회
2011-07-21 15:31
서울--(뉴스와이어)--“한국HRD협회, HRD역사관 건립을 위한 노력 계속되다!”

한국 HRD협회는 HRD아카데미에서 제3회 지식나눔 바자회를 오는 7월 27일(수) 개최한다. 이 바자회는 월간‘HRD’창간 21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HRD역사관 건립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HRD관련 다양한 강사들의 조건 없는 무료강의와 출판사, 컨설팅 업체, 교육기관들이 이러한 뜻에 동참한다. 바자회 구성으로는 교육기관 및 강연기부가 있으며 도서, 매뉴얼, 교육티켓 등의 물품과 교육상품을 나누는데 이때 30%~50% 저렴하게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강연자와 주요 HRD담당자들의 만남인 Beer Festival 로 구성된다. 김성호 메가넥스트 대표의 ‘인재를 낚는 마음경영’ 강연을 시작으로 HRDer라면 읽어야하는 도서의 저자의 직강, 30분 안에 끝내는 기법, HRDer라면 알아야할 진단기법, 최신의 HRD트렌드를 알 수 있는 총 16개의 다양한 강연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강연들은 원하는 대로 골라 들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KHR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HRD협회 개요
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 박사)는 1987년에 설립된 인적 자원 개발 기관 및 전문가의 순수 민간단체로 △인재 교육 이론 정립 △전문가 육성 △정보 공유 △HRD 산업 저변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인적 자원 개발 및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게 목적이다. 현재 △월간HRD 발행 △HRD포럼과 CHO포럼 개최 △한국HRD대상 △HRD KOREA 대회 △HRD 아카데미 운영 △전문 강사와 HRD 전문가 양성 및 자격 인증 △도심형 연수 시설 임대 △전원형 연수원 운영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hrd.co.kr

연락처

한국HRD협회 홍보팀
부장 성무현
02-525-9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