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이아이비, 눈 밑 전용 자가 마사지기 ‘페이스샤인’ 출시
더 이상 눈 밑 지방과 다크서클이 여성만의 문제가 아닌 듯 하다. 국내 한 피부과에서 눈 밑 지방과 다크서클로 상담을 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2008년까지는 남성 환자 비율이 고작 10% 미만이었으나, 2010년대 들어 25%로 증가했으며 지난해부터는 30%를 넘어섰다.
(주)앤이아이비는 이러한 추세가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눈 밑 지방과 다크서클이 남성에게 점차적으로 많이 생기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는 피로한 생활환경이 주요원인인데 업무강도가 증가하고 피로가 지속적으로 누적되기 때문인다. 눈 밑 지방은 피로가 누적되면 눈 아래 근막이 반복적으로 수축, 이완하면서 탄력이 없어지기 때문에 생기며, 다크서클 또한 지나치게 피로한 경우 이산화탄소가 많아지면서 탁해진 피가 눈 밑 모세혈관에 착색되는 것이 주요 원인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페이스샤인은 시술 없이도 매일 5분 투자로 효과를 볼 수 있어 매력적이다. 세안 후 사용하면 가장 효과가 좋은 페이스샤인은 아이세럼과 아이크림을 같이 사용하여 효과가 증대될 수 있도록 앤이아이비에서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02-6925-5929)로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연락처
네잎스터디 바이럴마케팅팀
조성근
02-6925-59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