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크네, 갤럭시탭 10.1 항균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1-07-24 10:15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태블릿PC)가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터치스크린에 기생하는 세균을 해결할 수 있는 항균필름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테크네(www.atechne.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에서 갤럭시탭 10.1 항균지문액정보호필름(Anti Bacterial)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터치스크린 상 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을 99% 이상 차단할 뿐만 아니라 지문방지 기능까지 추가돼 지문과 세균 없이 태블릿PC 액정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평범한 패키지에서 벗어나 명화그림 뭉크 절규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패키지 디자인은 사용자들로 부터 구매욕구와 더불어 재미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한번 쓰고 버리는 밀대와 극세사 클리너를 재활용할 수 있는 책갈피 기능 구성품이 특이하다.

이외에도 아이패드2와 갤럭시탭 10.1인치 범용스마트패드가죽파우치케이스는 더블폼(아트론과 스펀지를 이중본딩)소재를 사용하여 충격방지와 함께 다양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아트테크네 관계자는 “액정보호필름은 스마트기기 사용자들의 필수 액세서리”라며 “터치스크린을 통한 세균감염을 막을 수 있고, 특수표면처리로 지문방지, 화장품등으로 인한 오염이 적으면서도 화면해상도는 그대로 유지된다”라고 밝혔다.

아트테크네 아이패드2용 액정보호필름은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대리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