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글리쉬 CJmall 입점 기념, 무료 체험단 이벤트 진행

- 1:1 원어민 영어학습 무료체험단 50인 선정

- 매일 20분씩 주5회 무료 수업 지원 및 인글리쉬 수강 시, 교재 및 웹캠 무상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업계 최대의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인 인글리쉬(Inglish)가 7월 20일 CJmall(http://www.cjmall.com)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CJmall 입점을 통해 온라인 화상영어 교육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영어학습 프로그램, 인글리쉬를 더욱 폭넓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더존E&H는 CJmll 입점을 기념하여 초등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7월20일부터 7월 30일까지며, 8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기간 내 1주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매일 20분씩 주5회 수업 지원과 함께 체험 후 수강 시, 교재 및 웹캠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1주간의 실제 체험 수업 후기를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45만원 상당의 인글리쉬 3개월 수강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글리쉬는 온라인 원어민 1:1 몰입교육 프로그램으로 CJmall을 통해 학습자의 연령과 수준에 따라 초·중학생을 위한 인글리쉬 주니어와 대학생·성인을 위한 인글리쉬 시니어 두 가지 코스를 선택적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인글리쉬 주니어 회원을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에 따르면 96%이상이 보통이상의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1 원어민 강사에 대해 학습자의 약 80%가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며 강사진의 우수함을 입증하고 있다. 영어능력에서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말하기 영역은 노력 대비 학습 후의 향상 결과를 획득하기 어렵지만 매일 1:1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글리쉬는 단기간에도 가시적인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인글리쉬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예습, 화상영어 본수업, 복습의 3단계로 진행되며 최고의 원어민 강사진과 스터디매니저의 전담 관리를 통해 체계적으로 이루어 진다. 또한, 수준별 1:1 맞춤학습 서비스는 인글리쉬의 최대 장점으로, 학습자의 성향에 따른 맞춤식 학습이 가능하다.

인글리쉬 무료 체험단 모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CJmall 이벤트 페이지(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10706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마케팅기획팀
서승억 대리
02-890-5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샤우트코리아
이희승 부장
02-6250-98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