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하베스트젯’으로 예쁜 비키니 몸매 만들기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1-07-25 11:09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본격적인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다. 이 무더운 여름 여성들에겐 큰 과제가 지워진다. 바로 올 여름엔 과연 내가 비키니를 입을 수 있을까? 비키니 몸매를 만들 수 있을까? 꼭 비키니를 입지 않아도 얇아진 옷 속으로 예쁜 몸매를 자랑하고 싶은 것은 아마 대부분 여성들의 소망일 것이다.

겨울 동안 두꺼운 옷 속에 가려졌던 뱃살과 우람한 팔뚝, 굵은 허벅지를 날씬하게 만들어줄 각종 운동요법과 다이어트 비법들이 잡지와 인터넷을 수놓는다. 하지만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원하는 몸매를 만들기가 그렇게 쉽지 만은 않다. 또한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의 적신호를 가져온다.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일 수는 있지만 지방세포의 수가 줄어들기란 어렵다. 또한 배, 허벅지, 엉덩이 등 신체의 한 부위에 유독 살이 많은 경우는 운동과 다이어트 만으로 단기간에 S라인 몸매인 비키니 몸매를 만들기는 그리 쉽지 않을 것이다.

최근에는 몸 전체가 마른 것보다는 허리라인은 가늘게 해주면서 가슴과 엉덩이 부분은 통통하게 해주어 건강미를 느낄 수 있는 비키니 몸매, S라인 몸매를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몸매를 단기간에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서 지방흡입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기존의 지방 흡입술은 주사나 고주파, 레이저 등을 이용하여 몸 속의 지방세포를 분해하고 흡입하여 빼내는 방식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허벅지나 복부에 과도하게 퍼져있는 지방을 흡입함과 동시에 상대적으로 지방세포가 적은 가슴이나 엉덩이등에 뺴낸 지방을 재 주입하는 하베스트젯을 이용한 지방흡입 및 지방이식술이 도입되어 체형조절수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되었다.

하베스트젯은 독일의 유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클라우스 위버라이트가 개발한 제품이다. 하베스트 젯은 허벅지나 배 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몸에서 추출해서 건강한 지방만을 다시 가슴이나 얼굴, 히프 등 볼륨이 필요한 곳에 재주입하여 체형성형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하베스트젯 자가조직 체형성형의 가장 큰 장점은 지방생착률이 매우 높다는 점이다.

신선하지 않은 지방조직이나 파괴된 지방이 이식된다면 이식 후에 조직 생착이 되지 않아 시술효과를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죽은 지방조직이 오일주머니를 형성하거나 단단한 석회조직이 되는 부작용을 야기 하기도 한다. 하지만 하베스트젯은 분사된 수액이 지방조직을 일정한 크기로 손상없이 신선한 상태로 추출하여주고 이것을 다시 몸 속에 이식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하베스트젯을 이용하여 자가 지방을 가슴에 넣은 경우 보형물을 넣어 가슴을 확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자연스러워 보이며 자신의 지방이기 떄문에 안전하다.

여기에 최근 유럽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LED 광치료법을 이용한 스마트룩스를 수술 전 후에 조사함으로써 수술 후 통증을 완화시키며 수술로 인한 상처에서 빠르게 회복 될 수 있다. 먼저 스마트룩스의 LED 광선을 수술 전에 수술 부위에 조사함으로써 수술할 부위를 살균함으로써 안전하고 통증을 최소로 감소하는 수술을 가능케 한다.

또한 수술 후 수술 부위에 스마트룩스의 LED 광선을 조사함으로써 몸 속에서 피부 속 대식세포와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게 하여 수술 후 상처, 멍이나 부기, 홍반 등에서 빨리 회복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스마트룩스는 셀루라이트 제거와 탄력의 효과도 볼 수 있어 지방을 흡입하여 탄력을 잃어버린 부분을 셀루라이트가 없는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준다.

따라서 스마트룩스를 이용하면 수술 후 일상생활로 빨리 돌아올 수 있어 수술로 인한 휴가를 길게 잡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도움말:글로벌 성형외과 최오규 원장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2-6443-4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