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소고기, 여름 휴가철 맞아 파격 할인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우리소고기
2011-07-25 09:18
서울--(뉴스와이어)--‘여름휴가철 필수음식 삼겹살이 비싸다면? 삼겹살보다 저렴한 국내산 소고기 어떠세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름 휴가지 필수 음식인 삼겹살을 많이 찾고 있다. 하지만, 100g에 3,000원이 넘는 국내산 삼겹살은 비싼 가격때문에 망설여진다. 이에 수입산 삼겹살로 대체해서 먹어야하나 고민인 소비자들이 많지만, 누가 어떻게 길렀는지도 모르는 수입산 삼겹살을 먹자니 이 역시 망설여지는 것은 마찬가지다.

이 때, 국내산 소고기를 삼겹살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업체가 있어서 인기다. 온라인 소고기 전문 쇼핑몰 ‘우리소고기’는 국내산 등심을 100g에 2,240원, 국내산 불고기를 100g에 1,140원에 판매하는 등 여름휴가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산 삼겹살이 100g에 3,000원을 웃도는 것과 비교하면 국내산 소고기 등심을 삼겹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여름 보양식 중 으뜸인 국내산 소꼬리를 한 벌에 10만원에 판매하는 등 폭탄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떻게 이런 가격이 가능할까? 이에 대해 ‘우리소고기’ 박종민 대표는 “농가에서 직접 소를 매입하여 직접 판매하는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여 중간 유통마진을 제로화시켰다. 중간 유통이 없으니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이 저렴하니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주셔서 대량으로 작업이 가능하게 됐다. 대량 작업은 더욱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게 되니 가격 할인의 선순환 구조가 발생하고 있다. 이것이 ‘우리소고기’에서 국내산 소고기를 삼겹살보다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노하우”라고 밝혔다.

국내산 소고기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우리소고기’에서는 소고기를 구입하면 개체식별번호를 같이 보내준다. 같이 보내주는 개체식별번호를 소고기 이력제 사이트에서 조회하면 내가 구입한 소가 언제 어디서 자랐고, 누가 길렀는지, 도축 날짜까지 확인할 수 있어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름휴가지에서 먹을 음식을 고민중이라면 삼겹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산 소고기를 즐겨보는 것을 어떨까? 이번 여름휴가 맞이 폭탄세일은 25일부터 진행하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우리소고기: http://www.woorisogogi.com

연락처

우리소고기 마케팅팀
김수정
070-7405-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