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 50만 가입자 돌파

뉴스 제공
하나금융그룹 코스피 086790
2011-07-25 10:46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카드 시장의 리더 하나SK카드(대표이사 이강태, www.hanaskcard.com)는 25일, 하나금융그룹과 SK그룹의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체크카드 상품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가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같은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은행 계좌 수와 OK캐쉬백 신규 고객도 50만을 돌파함으로써 하나금융그룹과 SK그룹 간의 본격적인 시너지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가 단기간에 50만 매를 돌파할 수 있었던 인기 비결은 현금 캐쉬백 혜택과 SK M&C가 제공하는 ‘OK캐쉬백 멤버쉽’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통합 적용했다는 점이다.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 고객은 2만원 결제 시마다 사용 금액의 1%에 해당하는 현금 200원을 하나은행계좌로 캐쉬백(월 최대 10만원)받을 수 있다.

국내 최대 멤버쉽 서비스인 OK캐쉬백 멥버쉽 기능도 기본 탑재되어 전국 OK 캐쉬백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경우, 현금 캐쉬백은 물론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특히, 피자헛/VIPS/뚜레쥬르/미니스톱/롯데시네마 등, ‘5대 OK캐쉬백 특별 가맹점’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서 추가 5% 현금 캐쉬백 혜택까지 제공된다.

또한,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 고객이 목돈 사용이 필요한 자동차/가전/웨딩/치과 등 4대 업종에서 결제할 경우 최대 1.3%까지 특별 캐쉬백을 제공한다.

특별 캐쉬백은 월 캐쉬백 한도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 사용 금액의 1.3%를 전액 캐쉬백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나SK MEGA캐쉬백 카드’로 3천 만원 상당의 신차를 구입하면, 현금 39만원이 익월에 하나은행 통장으로 캐쉬백 된다.

하나SK카드는 7월25일부터 8월 24일까지 1개월간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 50만 달성 이벤트’를 시작한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현금 캐쉬백 1명 및 10만원 현금 캐쉬백 30명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0명 / 3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10만원권 30명 / 영화예매권 1인 2매 150명 / 응모 고객 모두에게 그루폰캐쉬 제공 등 푸짐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물한다.

또한, 롯데씨네마 현장 할인 및 OK캐쉬백 50% 특별 적립 이벤트도 시행한다. 여름 성수기인 8월 1일부터 15일 까지 롯데씨네마에서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로 결제 시 , 기존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해 2천원 현장 할인 받고, 나머지 금액의 50%(최대 5천원까지)는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하나SK MEGA캐쉬백 카드’ 관계자는 “최근 알뜰하고 계획적 소비를 실천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연회비도 없고, 연체 걱정도 없는 체크카드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하고, “특히,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는 하나금융과 SK그룹의 서비스를 통합하여 체크카드임에도 신용카드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같은 인기가 계속될수록 하나SK카드는 물론 하나은행과 OK캐쉬백 멤버쉽 고객도 늘어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진정한 시너지 금융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 가입신청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휴무 없이 24시간 운영되는 하나SK카드 콜센터(1599-1155)를 통해 해당 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fn.com

연락처

하나SK카드
02-6399-3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