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리브로, 국민독서문화진흥회와 백일장 개최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07-25 11:23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서점 대교 리브로(대표 박태영)가 국민독서문화진흥회와 공동으로 백일장 대회를 개최한다.

여름방학과 휴가기간을 맞이해 열리는‘제 20회 대통령상타기 전국 고전 읽기 백일장 대회’는 우리 고전문학을 통해 전통 덕목을 본받고 인본주의적 심성을 개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일반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도서목록 중에서 1권을 택하여 읽고 감상문을 작성한 후, 대교 리브로 홈페이지(www.libro.co.kr)에 접수하면 된다.

참가 기간은 오는 9월 9일까지이며, 9월 24일 본선 진출자를 가려 본선 대회를 치르고 10월 20일 수상자를 발표한다. 주요 시상 내역은 대통령상(1명)과 국무총리상(1명),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4명) 등 총 80명을 선정하며 상금 및 상품이 수여된다.

한편, 대교 리브로는 ‘구슬 똥을 누는 사나이’등으로 각종 문학상을 수상하며 문학천재로 알려진 전아리 작가의 드라마 스릴러 ‘앤’을 연재하고 있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