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차게 먹는 디저트 ‘충전’·여름 더위 ‘극복’ 이벤트 실시
- 8월 11일까지 차게 즐기는 여름 제품 13종, 해피포인트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에서는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는 디저트 13종을 해피포인트로 더 시원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8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시원함과 달콤함을 한 번에! 아이스모찌 ‘모찌스윗’
시원함과 달콤함 둘 다 놓칠 수 없는 여름엔 시원한 아이스모찌로 여름을 즐기자. 파리바게뜨는 올 여름 히트 예감, 시원하게 즐기는 디저트 모찌 ‘모찌스윗’을 출시했다. 쫄깃쫄깃한 찹쌀피 안에 달지 않은 팥앙금이 가득한 ‘모찌스윗 레드빈’과 고소한 호두가 콕콕 박혀있는 ‘모찌스윗 월넛’, 2가지 맛으로 구성된 ‘모찌스윗’은 기존 찹쌀떡과 비교하여 사이즈는 키우고 당도는 낮춰 식사 및 간식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또 ‘떡방아 찧는 토끼’에서 연상된 토끼모양의 위트 있는 패키지는 여성들은 물론 젊은층의 취향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주의 시원한 바람의 맛, ‘제주 수제요거트’
무더운 도심에서 청정섬 제주의 시원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제주 수제요거트(YOGU:T)’가 제격이다. 제주도 최초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자연 방목한 젖소의 원유를 9시간의 친환경 수제 공법으로 만들어 깨끗하고 시원한 맛을 볼 수 있다. 하루 1,000개만 한정 생산하는 프리미엄 요거트로 고급스런 포장까지 더해져, 지치는 여름날 기분을 더 업시켜 줄 수 있다.
오!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오!케익’, ‘오!달링’
촉촉한 케익 사이로 부드럽고 시원한 우유크림이 샌드된 디저트 케익 ‘오!케익’. 이름부터 남다른 ‘오!케익’은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감탄사 ‘오!’가 절로 나올 만큼 맛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차갑게 즐기는 ‘오!케익’은 입 안에 넣는 순간 신선한 우유크림이 사르르 녹아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는 여성들의 입맛까지도 사르르 녹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튀기지 않고 스팀으로 쪄서 담백한 맛이 일품인 ‘오!달링’. 시원하게 즐길 때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이 한 층 더 깊어지는 ‘오!달링’은 부드러운 도넛 사이사이에 달콤한 블루베리와 상큼한 크랜베리 그리고 복분자가 시원하게 씹히는 ‘베리베리 오!달링’과 차가운 초코 도넛 안에 고소한 호두가 식감을 더해주는 ‘초코호두 오!달링’, 부드러운 치즈와 도넛의 만남 ‘치즈치즈 오!달링’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카드로 여름 디저트를 더 시원하게 즐기는 법
파리바게뜨에서는 8월 11일까지 차게 즐기는 디저트 13종에 대해 해피포인트 카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삼복더위를 이길 수 있는 냉장 디저트 7종, 냉동 디저트 5종, 음료 1종을 해피포인트로 구매시 20~30% 가벼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케익’은 1000포인트, ‘오!달링’은 700포인트, ‘모찌스윗’은 1400포인트, ‘제주 수제요거트’는 2400 포인트로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홍보대행 리엔에이치컴
02-776-25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