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글로벌 B2B·B2C 쇼핑몰 ‘위시트렌드’ 런칭

뉴스 제공
위시컴퍼니
2011-07-26 10:20
서울--(뉴스와이어)--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 www.wishcompany.net)는 한국의 뷰티 패션 언터테인먼트 제품을 해외 시장으로 직접 판매하는 위시트렌드(www.wishtrend.com)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위시트렌드는 최근 한류 열풍이 거세지면서 한국의 뷰티와 패션에 대한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해외 진출에 성공한 몇몇 브랜드를 제외하면 해외 소비자들이 인지하고 있는 한국의 뷰티 패션 브랜드는 미미한 수준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제작되었다.

위시트렌드는 B2B와 B2C의 기능을 모두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일반 소비자들은 무료 배송 서비스를 통해 관심 있는 한국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바이어 인증을 받은 해외 바이어들에게는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대량 유통하여 자국 시장에 테스트 해볼 수 있다. 또한, 위시트렌드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영문으로 작성된 리뷰와 유튜브 영상이 지원되어 해외 소비자들의 편리한 구매를 돕는다.

사이트 초기에는 위시컴퍼니가 관리하는 해외 커뮤니티와 바이어들에게 한국 뷰티, 패션 제품을 적극 홍보하고, 해외 소비자들이 많이 접하는 한류 커뮤니티들과 지속적인 연계를 맺으며 국내의 뷰티 패션 브랜드들을 해외에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관리 전문 회사 위시컴퍼니의 박성호 대표는 “한국의 패션 뷰티 문화의 우수성은 이미 세계적으로 널리 입증되고 있다”고 말하며, “위시트랜드를 통해 국내의 원석과 같은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소개하는 첨병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위시컴퍼니는 국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씨라클(Ciracle)과 갯츠맨(Gatzmen)을 홍콩, 태국, 싱가포르, 중국 등지에 성공적으로 수출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다양한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위시컴퍼니 개요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Wishcompany)는 2010년 설립됐다. 이후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이자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를 시작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를 론칭했다. 현재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64여 개 국가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위시컴퍼니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활용해 전 세계 소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 유튜브 채널 Wishtrend TV는 올해 4월 기준 구독자 수 180만 명을 돌파했고, 이는 한국 화장품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로 꼽힌다. 크로스보더 E커머스 WISHTREND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위시컴퍼니의 브랜드를 포함해 국내의 우수한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콘텐츠와 함께 소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wishcompany.net/

연락처

위시컴퍼니 홍보팀
백아람 대리
02-3444-3412
010-4816-0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