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끝내는 ‘책 쓰기 1일 워크숍’ 다음달 20일 개최

2011-07-26 09:2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과 라온북 출판사(www.raonbook.co.kr) 성공책쓰기코칭센터(http://cafe.naver.com/successband)에서는 전문강사, CEO, 목회자, 직장인, 은퇴예정자등을 대상으로 “ 하루에 끝내는 책 쓰기 1일 워크숍과정”을 개설한다.

‘책 쓰는 법’과 ‘출판사 연결’ 까지의 노하우를 공개하는 이 과정은 8월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 된다. 글쓰기의 기본과 책의 기획, 메시지 발굴, 초고 집필, 출판에 이르는 전 과정을 강의와 워크샵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라온북 출판사 조영석 대표는 “책을 쓰고 싶고, 책을 써야 하지만 어렵게만 알려주고 쉽게는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책쓰기와 출판의 전 과정을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내용만을 뽑아 직접 쓰고, 함께 써서 한 권의 책으로 출간코자 한다”고 밝혔다.

- 책을 쓰고 출간하여 몸값을 2배로 올리고 싶은 [강사]
- 짦은 시간에 책쓰기의 모든 것을 ‘내 것’으로 만들고 싶은 [CEO]
- 책쓰기 1일 워크숍을 마치고 바로 책 출판을 원하는 [전문가]
- 100세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책쓰기를 원하는 [은퇴 예정자]
- 책쓰기와 책출판 모두를 도전하고 싶은 [직장인과 일반인] 들이 참석대상이다.

참가신청은 성공책쓰기코칭센터(http://cafe.naver.com/successband)/ 선착순 20명(문의 070-7734-1898)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