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인터넷 생방송 통해 인기 가방 브랜드 ‘롱샴’, ‘레스포색’ 특집전 실시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07-26 08:37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실제 TV홈쇼핑 방송과 같은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롯데아이몰은 오는 27일(수) 오후 3시,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 쿨썸머 쇼핑쇼’를 통해 인기 가방 브랜드 ‘롱샴(Longchamp)’과 ‘레스포색(LeSportsac)’ 특집전을 진행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롱샴’과 가벼움과 다양한 프린트로 대표되는 뉴욕 브랜드 ‘레스포색’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20대부터 4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잡화 브랜드.

27일(수) 오후 3시, 특집전에서는 ‘롱샴’의 인기 상품인 ‘미듐 토트백’이 14만원에 판매된다. ‘롱샴 미듐 토트백’은 밝은 네이비 색상에 A4 용지가 들어갈 만한 사이즈이며, 정장과 캐주얼 등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또한 안쪽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이며, 방수 소재로 제작돼 날씨에 상관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인터넷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를 통해 롯데홈쇼핑 본사 스튜디오에서 TV홈쇼핑 패션의류 판매방송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실제로 제품을 보지 못한다는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해 쇼호스트의 상세한 설명, 패션 모델들의 시연, 여기에 방송을 보며 실시간 상담까지 진행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구매왕!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왕 베스트 10명을 선정해 1등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1명), 2등 30만원(3명), 3등 10만원(6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나만의 가방 코디법과 방송후기, 개선 아이디어를 등록한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모두 8월 24일(수)이다.

롯데아이몰 운영팀 송재희 팀장은 “매달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는 매회 트렌드를 반영한 ‘핫(hot)’한 제품 판매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새로운쇼핑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010-9078-7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