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011년 여름 중소기업 알바 채용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이 2011년 여름 중소기업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알바몬 이영걸 이사는 “고용노동부가 국내 중소기업들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국내 구직자들의 중소기업 취업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중소기업 국내 근로자 고용캠페인’의 좋은 취지에 함께 하고자 고용노동부와 알바몬이 함께 하는 ‘2011년 여름 중소기업 알바 채용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여름방학 기간을 중소기업 아르바이트 집중 알선기간으로 설정하고, 고용센터와 중기청에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아르바이트 수요를 집중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중소기업 알바 채용관은 고용노동부가 인증한 중소기업들이 아르바이트생을 채용하고자 하는 경우 별도로 마련된 채용관을 통해 아르바이트생 모집 공고를 등록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를 통해 고용노동부와 알바몬은 ‘중소기업의 단기적인 인력난을 해소하고, 중소기업 체험을 통해 청년들의 중소기업 취업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아르바이트사업본부 홍보팀
안수정 대리
02-3466-56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