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여성회관, 정규강좌 시간강사 공개 채용

부산--(뉴스와이어)--여성들의 자기개발 및 미래도전을 위한 배움터, 부산시 여성회관(관장 우정임)은 정규강좌를 담당할 시간강사를 공개 채용한다.

여성회관은 ‘여성이 미래다!’를 슬로건으로, 여성들의 기능개발교육을 통한 경제능력 향상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강좌를 실시하고 있다. 매년 요리·공예·미용·화훼·컴퓨터·외국어 등 270여 강좌를 실시해 1만여 명이 수강하고 있다.

이번 강사채용은 교육의 질 향상과 시대적 감각을 가진 능력 있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3년을 주기로 강사를 모집하게 되어 있는 ‘부산시 여성회관 시간강사관리 규정’에 따른 것이다.

모집대상은 제과·제빵(1), 요리(2), 컴퓨터(2), 영어(1), 일어(1)의 5개 분야 7명이다. 신청자격은 ‘지방공무원법’에서 정한 공무원 임용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하고, 학력·경력 등 개별 자격요건 및 신청요령 등은 부산시 또는 부산시 여성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희망자는 8월 1일부터 8월 5일까지 여성회관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응시원서 및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 및 면접 등을 거쳐 8월 12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에 채용된 강사는 올해 10월부터 진행되는 ‘2011년 제4기 교육’부터 강좌를 맡게 된다.

※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oman.busan.go.kr)
※ 서류 제출처 : (608-804) 부산광역시 수영로 356 부산시 여성회관 정규강좌 시간강사 모집 담당자 앞

부산시 여성회관 관계자는 “이번 강사채용에 여성교육에 사명감을 가진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응모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히면서, “여성회관은 오랜 역사를 가진 여성교육의 보금자리로서, 앞으로도 우수한 강사 확보 및 수준 높은 커리큘럼으로 지역 여성들의 자기개발과 능력향상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관련 문의 : 여성회관 사업담당 ☎051-610-2012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여성회관
최영숙
051-610-20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