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제 8회 포항국제불빛축제 후원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1-07-26 09:34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www.thehite.com/사장 김인규)가 7월 28일부터 진행되는 포항의 대표적인 축제, ‘제8회 포항국제불빛축제’를 후원한다.

포항국제불빛축제는 올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유망축제로 지정한 지역 대표 축제로 포항의 모든 빛 인프라를 한데 아우르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7월 31일까지 북부해수욕장과 형산강 체육공원에서 진행된다.

하이트맥주는 포항시축제위원회와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고, 대구와 경북 지역에서 7월 중 판매되는 맥주병에 홍보 포스터를 보조라벨로 부착해 공급한다. 해당 맥주는 주점과 식당은 물론 일반 소매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렇게 축제포스터 라벨이 부착돼 생산되는 맥주는 총 340만병이다.

이 보조 라벨을 통해 대구 경북지역 소비자들은 포항국제불빛축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하이트맥주는 축제를 찾은 시민들을 위해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북부해수욕장에서 시음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제 8회 포항국제불빛축제는 28일 프린지불꽃페스티벌을 시작으로 29일에는 형산강변에서 뮤직불꽃쇼를 펼칠 예정이다. 이어서 30일에는 포르투갈과 중국, 호주, 한국 4개국이 약 8만발의 불꽃을 쏘아 올리는 국제불꽃경연대회와 포스코 주관의 불꽃 버라이어티 쇼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에는 2012개의 소원을 담은 풍등이 하늘로 떠오르는 등 매일 다른 테마의 불빛을 선사한다. 올해는 가면무도회인 <불빛난장 光>과 7080세대를 겨냥한 심야프로그램 <모닥불 피워놓고>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크게 늘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하이트맥주를 사랑해주는 대구 경북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포항의 대표 축제를 홍보,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서 진행한 부산 광안리어방축제의 보조라벨 홍보가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었듯, 이번 후원 또한 포항국제불빛축제가 세계적인 축제로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서지혜
02-3210-9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