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군,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 스크랩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1-07-26 10:11
서울--(뉴스와이어)--전북 완주군에서는 “제21회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에 맞추어 축제 스크랩 이벤트를 실시한다.

완주군 및 산림청이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이벤트는 2011년 8월 4일(목)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나라꽃인 무궁화의 아름다운 자태와 다양함, 그리고 국가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고취시키기 위하여 실시되는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를 널리 알리고 축제에 대한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하여 무궁화 축제 및 완주군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는 2011년 8월 8일(월)~8월 15일(월)까지 전국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진 무궁화 테마식물원(완주군 고산자연휴양림 입구)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축제에 참여하면 공식행사(개막식, 숲속음악회, 무궁화동요제 등), 체험행사(무궁화 음식체험, 무궁화 한지체험, 무궁화 다도체험 등), 참여행사(무궁화 미션 임파서블, 무궁화 골든벨을 울려라, 무궁화 문과 무과 예과대회, 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 교실 등), 특별행사(무궁화 문화포럼 등), 전시행사(무궁화 사진 및 작품 전시) 등 많은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접속하여 ‘완주군 고산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블로그 또는 카페에 무궁화 축제 관련 엽서 이미지를 스크랩하여 홍보하고 많은 곳의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한 사람 및 방문자 수나 회원 수가 많은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한 사람을 선정하여 1등 20만원 등 휴가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문의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http://www.tourtalker.co.kr/sub_event/110720_flowe...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