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 ‘학암포 2011장거리 핀 수영 페스티벌’ 전야제 내달 6일 개최
행사 전날인 8월 6일(토) 오후 7시 OBSW TV공개 녹화방송으로 진행되는 전야제는 학암포해수욕장 내 특설무대에서 열리며, 팀별 장기자랑 및 노래자랑, 인기가수 초청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초청공연에는 가수 할로, 티엔젤, 마로니에프랜즈 등의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노래자랑 접수는 전야제 당일인 8월 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현장 접수로 이루어지며, 예심은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본선진출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상품이 증정된다.
‘학암포 2011 장거리 3km 핀 수영 페스티벌’ 본 행사는 8월 7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이번 대회는 2007년 12월 기름유출 사고의 악몽을 딛고 일어선 태안반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전국에 알리기 위한 취지를 지닌다.핀수영페스티벌의 참가접수는 인터넷홈페이지(www.hakamfin.com)를 참고하면 된다.
행사는 완주부(각 단체별 남녀 구분 없음)와 경기부(20세~39세, 40세~59세)로 나뉘어 진행되며, 경기진행과 안전을 위하여 경기부 인원을 추진위원회에서 제한한다. 참가선수 전원에게 기념품과 안전보험이 제공되며, 완영자에게 완영 메달이 제공된다. 단체(30명 기준)에 캐노피천막 1동이 제공된다.
올해 처음으로 마련되는 수영인들의 축제를 준비하고 있는 박원상 대회 추진위원장은 “기름유출의 상흔을 딛고 일어선 태안반도와 학암포 해수욕장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수영인들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학암핀 수영대회는 승부에 집착하는 경기 위주의 대회가 아니라 수영을 좋아하는 동호인들의 화합을 다지는 축제로 승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1회 학암 핀 수영 페스티벌에서는 일반 핀(물갈퀴 또는 오리발)만을 사용하여 경기를 진행하면서도 스노클(호흡기) 사용이 가능하며, 수영복과 슈트 착용 등 복장에도 제한이 없는 등 대회규정도 완화해 경기보다는 수영 페스티벌에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kamfin.com
연락처
(주)하나인터내셔널
박열 사무국장
041-674-1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