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도시락, 오감만족 체험 프로모션 시행

뉴스 제공
KTF
2005-06-08 09:02
서울--(뉴스와이어)--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으로 음악 서비스의 새 바람을 몰고 온 KTF가 이색 프로모션을 개최, 눈길을 끌고 있다.

KTF(대표 남중수, www.ktf.com)는 오는 7월 7일까지 한달간 전국 자바씨티와 레드망고 매장에서 도시락 오감만족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KTF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문화 브랜드를 통해 도시락을 보고, 듣고, 만지고, 맛과 향으로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KTF는 풍부한 커피맛과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커피전문점 자바씨티 전국 8개 매장에서 자바란치(에스프레소, 우유, 얼음을 갈아 만든 인기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도시락 30일 자유감상 상품권을 선사한다. 또한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망고 전국 164개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명에게 도시락 30일 자유감상 상품권을 선사한다.

아울러 자바씨티 웹사이트(www.javacity.co.kr)와 레드망고 웹사이트(www.redmango.co.kr) 퀴즈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시락과 제휴한 엠피오 MP3 플레이어 5대와 20대를 각각 경품으로 증정한다. 코엑스, 강남역, 명동 등 자바씨티 및 레드망고 주요 매장에는 최신 MP3 뮤직폰과 MP3 플레이어로 도시락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KTF는 코엑스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음반 매장인 애반 레코드에서 오는 8월 7일까지 2개월간 도시락 특설 체험 코너를 운영한다. 방문 고객은 도시락을 감상하는 한편, 직접 도시락 서비스에 가입할 수도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는 도시락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KTF는 음악을 즐기는 고객이 직접 도시락을 체험함으로써, 도시락 이용 고객의 저변 확대 및 다양한 의견 수렴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프로모션팀 김형권 과장 010-3010-0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