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웨어 전문 브랜드 ‘룸잇업’, 2011년 여름 바캉스용품 제안

서울--(뉴스와이어)--장마가 끝나고 불볕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여느 때보다 화려한 휴가 용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피서지에서 주목 받고 싶은 이들을 위해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 룸잇업(Room It Up, www.roomitup.co.kr)이 개성 있고 실용적인 바캉스 용품을 제안한다.

룸잇업은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 마이애미에서 탄생한 라이프 스타일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로, 미국 전역을 비롯, 일본과 홍콩 등지에 5,000여 곳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마이애미 해변의 화려함을 담은 가지각색의 패턴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들이 특징으로, 지난 4월 한국 런칭 이후 꾸준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의 제휴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던 룸잇업은 이틀 만에 많은 수량의 상품을 판매하며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강점을 여실히 보여준 바 있다. 구매고객들의 “다섯 종류 중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다 결국 세 가지나 주문했다”, “이틀 만에 끝나긴 너무 아쉬운 브랜드” 라는 뜨거운 반응과 함께 재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큼직한 사이즈와 화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치 토트백은 화려한 수영복과 어울리는 포인트로 적격이다. 핸디형으로 제작된 아이스박스인 파티쿨러는 작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으로 분실의 위험까지 줄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위캔더백은 세련된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여행용품을 넘어 빅백(Big Bag)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룸잇업을 런칭한 프라임위너스의 김귀옥 팀장은 “예년보다 긴 장마로 매출이 잠시 주춤했으나, 바캉스 시즌을 맞아 룸잇업을 찾는 고객이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며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성 덕분에 입소문을 통해 고정팬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룸잇업은 비치백, 모자, 쿨러백 등 바캉스나 수영장, 가족 나들이에 필수적인 가방과 소품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바캉스 패션에 신경을 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릴 것이다”고 말하며 “비치백과 같은 제품들이 썸머룩을 넘어 일상 생활에서도 찾아 볼 수 있는 올 여름 유행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룹잇업은 디자인소품 전문 쇼핑몰 아디코(www.adico.co.kr)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룸잇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룸잇업 홈페이지(www.roomitup.co.kr)에서 만날 수 있다.

프라임위너스 개요
아이디어 디자인 쇼핑몰 ADICo(아디코 www.adico.co.kr)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프라임위너스는 국내외의 브랜드 아이디어 상품(Fred&Friends, suck, 프로파간다)들을 소개하며 소비자에게 재미와 위트를 선물하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 소품과 더불어 자체 브랜드 Acme Design(펭귄 연필깍이, 펭귄 편지 오프너)을 통해 국내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 여름에는 비치패션관련 세계적인 브랜드 Room It Up(룸잇업/RIU)을 국내에 런칭해 비치패션 아이콘(비치팩, 비치타올, 백팩, 여행가방, 파우치, 빗, 지갑, 모자, 학생가방, 메신저백, 런치백, 쿨러백, 우산, 데스크탑, 여권케이스, 문구류)의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며 젊은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ico.co.kr

연락처

프라임위너스
김귀옥 마케팅팀장
02-2068-799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