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용보증재단 이사장에 임형진씨 선임
광주시에 따르면 강운태 광주광역시장은 공모를 통해 지난 7월 22일 광주신용보증재단 이사회가 추천한 2명의 광주신용보증재단이사장 후보자 가운데 임형진씨를 새 이사장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임된 신임 이사장은 대한교육보험(주)과 동양증권(주) 등 금융기관에서 오랜 기간 근무한 경험이 있고 광주광역시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이사, 광주광역시의회 시의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조선대, 광주대, 동신대에서 10여년 동안 경제·금융 분야를 강의하는 등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적임자로서 이사장에 선임하였다고 밝혔다.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된 임형진씨는 이사장으로 취임하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과 소상공인 등 영세 자영업자에게 안정적인 자금지원을 위해 재단의 기본재산 확충에 역점을 두는 등 지역대표전문보증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했다.
신임 이사장은 7월 27일 강운태 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은 뒤 다음달 1일 취임하며 임기는 2011년 8월 1일부터 2014년 7월31일까지 3년이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광주광역시 기업지원과
사무관 송춘근
062-613-38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