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스테판 에셀의 ‘분노하라’ 도서·팔찌·티셔츠로 구성된 ‘희망세트’ 판매

뉴스 제공
알라딘
2011-07-27 15:16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에서 출간 7개월 만에 200만 부를 돌파하며, 프랑스 사회에 ‘분노 신드롬’을 일으킨 스테판 에셀의 <분노하라>와 함께 분노하라 팔찌, 분노하라 티셔츠를 담은 분노 3종 ‘희망 세트’가 판매되고 있어 화제다.

이 세트는 한진중공업 사태의 해결을 위해 85호 크레인에서 200일 넘게 고공 농성을 진행 중인 김진숙 위원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김진숙이 현재 농성 중인 크레인 넘버 85가 등번호로, 김진숙의 영문명과 함께 새겨진 티셔츠이다.

팔찌는 ‘분노하라’는 의미의 ‘Indignez Vous’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판매가는 20,400원이며 수익금은 <한진중공업가족대책위윈회>에 전달된다.

구매는 인터넷 서점 알라딘을 통해 가능하며, 250세트 한정 판매이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