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고테크놀로지스, 견고한 플라스틱 파이버를 통한 패스트 이더넷 통신을 제공하는 신형 광 트랜시버 출시
새롭게 출시된 AFBR-5972Z 트랜시버는 최대 100Mbps의 빠른 통신 속도를 제공하며 공장 자동화 또는 전력 발전 및 분배 분야와 같은 혹독한 환경의 네트워크 환경에 적합하다. 아바고의 다목적 링크용 듀플렉스 커넥터를 이용하여 컴팩트하게 디자인한 이 트랜시버는 사용 보드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업계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는 아바고의 다목적 링크 커넥터 시리즈의 확장 형태인 AFBR-5972Z 트랜시버는 구리 케이블을 사용한 제품에서 흔히 발생하는 전자기 간섭, 누화 및 전기 접지 등의 문제를 제거하고 보다 쉽고 유연하게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 트랜시버와 같이 사용되어지는 AFBR-4526Z 듀플렉스 커넥터는 RJ-45 소켓과 크기가 동일하며 기존 심플렉스 다용도 링크 커넥터와 호환된다. 크기가 더 작아진 점 외에도 이 트랜시버는 경쟁 상대인 PROFINET 산업용 이더넷 표준 커넥터 솔루션보다 비용면에서도 더 효율적이다. 최저 –40°C에서 최고 +85°C에 이르는 산업 동작 온도 범위에서 견고한 동작 특성을 보이는 이 제품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 가능하고 다양한 이더넷 필드버스 프로토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준산업 표준 IEEE 802.3 100BASE-FX와도 호환된다.
AFBR-5972Z 트랜시버는 3.3V로 동작하는 내장 드라이버를 갖춘 하이 파워 650nm LED를 기반으로 하여 LVPECL/LVDS 전기 신호를 수신하여 변조 전류로 변환하여 LED를 구동한다. 통상 LVPECL 디지털 인터페이스는 이더넷 PHY IC와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큰 수신 대역폭을 갖는 리시버는 PIN 포토다이오드로 구성되어 POF 파이버에서 수신단의 PIN까지 효율적인 옵티컬 파워를 전달하는 옵티컬 서브어셈블리와 일체화되어 있다.
AFBR-5972Z 주요 특징
- 최대 50m POF(NA0.5) 또는 70m POF(NA0.3)의 링크 신호 전달
- 무연 및 RoHS 준수
- LVPECL 신호 감지 출력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 개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산업 및 소비재 응용 분야에 적용되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부품의 선도적 공급 업체로서 III-V 화합물과 실리콘 반도체 설계 및 공정에 대한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40,000여 고객사들에게 광범위한 아날로그, 혼합 신호/광전자 부품 및 서브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탄탄한 고객 지원을 자랑하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무선 통신, 유선 인프라, 산업 및 자동차 전장장치, 컴퓨터 주변장치 등 고성장 마켓을 중심으로 전 세계의 인재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50여 년 전 설립된 휴렛 패커드에서 분사한 후 여러 가지 혁신 기술을 자산으로 보유, 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vagotech.com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agotech.com
연락처
아바고코리아 마케팅
김영미 대리
02-2155-465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