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타운, 스타 답장 공개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11-07-28 09:31
서울--(뉴스와이어)--내가 보낸 문자에 답장해준 스타의 메시지, 이제 마음껏 자랑하자!

스타와 팬이 실시간으로 문자를 주고 받는 ‘UFO타운’(www.ufotown.com)은 스타에게 직접 받은 문자 답장을 UFO타운 게시판에 공유하는 서비스를 런칭, 사용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내가 보낸 문자에 답장을 해 준 스타의 메시지를 공개하는 ‘내 답장 자랑하기’ 게시판에는 오픈 일주일 만에 약 1,000건의 스타의 답장이 올라오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팬들이 공개한 최고의 답장에는 2AM, 2PM, 노홍철, 샤이니,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시크릿, 인피니트, FT아일랜드, f(x), miss A 등 다양한 스타의 메시지가 소개되고 있다. 노홍철은 ‘오빠! 저도 초콜릿 중독자에요 하루라도 안 먹으면 수전증이ㅠ 우리 같이 먹을까요?ㅋ‘란 문자에 ’같이 먹으면 나 먹는 양에 기 죽을 거야! 각자 먹자! 오! 마이 단거단거단거!!’라며 음성지원이 되는 듯한 그만의 답장을 보냈다.

슈퍼주니어 이특은 ‘사랑하면 예뻐진다는데 오빠 사랑하는 사람 있어요? 왜 이렇게 예뻐져요ㅜㅜ’라고 질문한 팬에게 ‘많이 사랑 받아서 그래 ㅋㅋ’라고 재치 넘치는 대답을 했으며, ‘효성~ 새벽4시가 오고 있는데 자고 있겠지?? 효성이 자는 모습은 어떨지 궁금하네ㅎ’라고 물어본 팬에게 시크릿 효성은 ‘음... 그런 환상은 버리십쇼 ㅋㅋ 우리도 사람인지라 ㅋㅋㅋㅋㅋㅋ’라며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부산에 놀러 가는 팬에게 부산에서 즐길만한 명소를 직접 소개한 슈프림팀 싸이먼디 등 스타 답장 공개를 통해 미처 알지 못한 스타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UFO타운은 오는 31일까지 자신이 받은 답장을 공개한 모든 사용자에게 스타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는 FLY 1건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UFO타운 관계자는 "스타 답장 공개 서비스를 통해 혼자만 보긴 아까웠던 스타의 센스 있는 답장을 자랑하고, 공유 할 수 있다”며 “또한 다른 팬들에게 보낸 스타의 답장을 통해 내가 모르는 스타의 새로운 모습도 발견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호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 경영지원본부 IR홍보팀
신민정 과장
031-697-1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