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시티투어 새 사업자 ‘유엠엑스’ 선정
울산시는 7월27일 ‘울산시내버스순환관광사업 운영사업자 선정위원회’(위원장 권혁진)를 개최, 7개 신청 업체 중 (주)유엠엑스(남구 대공원로 241 코오롱 파크폴리스 504호)를 새 사업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심사위원회는 면허기준 적합 여부, 사업 수행능력 보유 등에 엄격한 심사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유엠엑스는 기존 사업자와의 인수인계 과정으로 거쳐 오는 10월부터 울산시티투어 사업을 운영한다.
기간은 오는 2014년 9월말까지 3년이다.
울산시티투어는 생태환경탐방, 산업탐방1·2, 울산역사탐방, 울산문화탐방, 울산사랑탐방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주)유엠엑스는 울산MBC 자회사로 2008년 2월 1일 설립하여 일반여행업, 국제회의기획업 업종으로 문화사업, 홍보 대행, 비디오 영상 제작, 광고 기획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관광과
오세민
052-229-3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