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수해 복구 지원
특히 침수가 심각한 지역은 피해규모를 파악,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 를 설치할 예정이며, 서비스차량을 이용한 이동서비스를 실시, 침수된 제품을 수거하여 고압세척기와 히터를 사용 물에 잠긴 가전제품을 세척, 건조한 뒤 수리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우일렉서비스 김승노 사장은 “갑작스런 폭우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고통을 덜어드리고 용기를 북돋아드리기 위해 신속한 피해 복구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우일렉서비스(주)(대표 김승노)는 전국 4개지사, 55개 센터에서 올해 수해규모에 따라 세가지 등급으로 차량 및 인원을 구성하여 수해지원 서비스팀을 편성하였으며,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 22개를 설치할 수 있는 600여명의 인원이 항시 대기, 수해 발생시 신속하게 투입하기 위한 상시 대응 체계를 갖추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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