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일산 전시장 오픈

- 크라이슬러 코리아, 경기 북부지역 네트워크 강화 위해 일산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 지속적인 전국 세일즈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및 재정비를 통해 각 지역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것

서울--(뉴스와이어)--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 필립스)는 27일 일산동구 풍동에 신규 전시장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산 전시장 오픈을 통해 크라이슬러는 일산 및 파주를 포함한 경기 서북부지역의 네트워크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프리마 모터스(대표: 정재훈)가 운영하는 크라이슬러 일산 전시장은 총 면적 530m2 규모의 단독 건물로, 여유로운 전시공간과 주차시설을 갖춰 고객 편의를 도모했다. 특히, 일산 마두백석 지역과 풍동식사 지역을 연결하는 백마로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지역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이 용이하며, 자유로와 외곽순환고속도로와도 근접하여 일산 인근, 파주 및 양주지역 고객들의 방문도 한층 편리하다.

또한, 프리마 모터스는 전시장 오픈과 함께 오는 8월부터 일산 서구에 공식 서비스 센터 운영을 시작, 지역 고객들에게 차량 구매부터 정비 및 부품 구입에 이르기까지 더욱 쾌적하고 신속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마 모터스는 이날 주요 관계자들과 함께 일산 전시장 오픈식을 가졌으며, 특히 축하 화환을 대신하여 ‘사랑의 쌀’을 기부 받아 눈길을 끌었다. 기부된 ‘사랑의 쌀’은 일산 지역 복지기관에 전달 되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이웃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 일산 전시장을 포함, 현재 전국 총 18개의 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ryslergroup.co.kr

연락처

크라이슬러
남혜지 과장
02-2112-261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SMC
석지윤 대리
02-3445-74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