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옵타메트라 인수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1-07-28 13:56
서울--(뉴스와이어)--측정, 모니터링 제품 및 솔루션의 선두 업체인 텍트로닉스는 오늘 코히런트 옵틱 분석 및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고 있는 옵타메트라 LLC를 인수했다고 발표 했다.

2007년에 설립된 옵타메트라는 코히런트 옵틱 테스트의 선구자로서 R&D 및 제조 분야에서 뛰어난 제품과 고객 지원을 통하여 시장을 선도를 하고 있다. 특히 100G와 그 이상을 위한 코히런트 테스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2009년 3월 40G “코히런트 광파 신호 분석기(Coherent Lightwave Signal Analyzer)”를 발표했고, 같은 해에 100G 분석기를 이어서 발표 했다. 옵타메트라 신호 분석 툴은 가장 유용한 정보 디스플레이, 가장 유용한 변조 포맷 과 가장 넢은 선폭 저항력 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옵타메트라 인수를 통해 “텍트로닉스의 고성능 오실로스코프와 옵타메트라의 결합을 통해 다시 한번 마켓리더로서의 입지를 강화 할 것이며, 텍트로닉스의 정보 통신 및 옵틱 솔루션을 더욱 강화 시켜 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옵타메트라의 공동 창설자인 로버트 마스랜드 사장은 “업계 최대의 오실로스코프 리더인 텍트로닉스와의 결합을 통해 많은 기회와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