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폭우 피해 복구 지원 나서
이에 따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www.tlj.co.kr)는 서울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소보루빵, 단팥빵 등의 제품 1만 개를 피해지역에서 복구에 힘쓰고 있는 군인, 자원봉사자 등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복구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지원 여부도 검토 중이다.
CJ푸드빌은 지난 13일 유니세프와 함께 전세계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마음 나눔 캠페인’을 실시하고 영화배우 원빈, 유니세프 박동은 사무총장 등과 함께 협약식을 가졌으며, 3월 일본대지진 시에도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함께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판매된 제품 판매금액 전액을 ‘한국 해비타트’에 기부한 바 있다.
CJ푸드빌 김의열 대표는 “수마가 할퀴고 간 여러 상처들이 하루빨리 아물 수 있기를 기원하며 이번 지원이 갑작스런 폭우로 고통을 겪고 있을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 대리
02-6740-437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