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검색 통해 관련 정보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는 ‘미즈맘 검색서비스’ 오픈

- 임신 준비부터 임신, 출산, 산후조리, 육아까지 단계별로 관련 정보 제공

- 풍부한 매거진 정보와 관련 기사를 함께 제공해 이용자의 편의성 높여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1-07-29 09:07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은 임신을 계획 중인 예비 엄마와 육아에 관심 있는 부모들이 다음 검색을 통해 관련 정보를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미즈맘 검색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미즈맘 검색서비스는 임신계획에서부터 출산, 산후조리, 만5세 육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시기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제공한다. 특히, 세부적인 시기에 따라 폭넓은 맞춤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임신 3개월’을 검색하면 모체변화, 태아성장, 관련질병, 태교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생후 10개월’을 입력할 경우에는 아기변화, 성장발달, 돌보기, 먹거리 등의 검색 결과를 보여준다.

또한, No.1여성 포털 미즈넷(miznet.daum.net)에서 제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풍부한 전문 매거진 데이터와 관련 기사를 함께 제공해 이용자들의 쉬운 이해를 돕는 한편,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다음 정소연 데이터기획팀장은 “임신준비부터 육아에 이르는 모든 단계는 관련 정보에 대한 니즈가 높은 시기다”며 “이번 미즈맘 검색서비스를 통해 임산부 및 유아를 키우는 부모들이 관련정보를 파악하기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이용자들이 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PC웹과 모바일을 통해 날씨, 영화, 부동산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검색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간결하게 ‘정답’만 확인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내용은 배제해 검색 품질을 향상시켰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아이앤알
진은영 과장
02-6272-3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