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로스트사가’, 광고 모델로 레인보우 발탁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11-07-29 09:48
서울--(뉴스와이어)--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의 광고 모델로 여성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가 활동하게 된다.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각기 다른 멤버들의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레인보우’는 다양한 종류의 개성 넘치는 용병들을 선보이는 <로스트사가>의 이미지와 정확히 맞아 떨어져, 최고의 궁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로스트사가>와 레인보우는, ‘여름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에서부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어디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를 예측해보는 것도 이용자들의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이번 광고 모델의 기용은, 최근 대전 액션 게임의 판도를 뒤흔들겠다는 확고한 목표를 밝힌바 있는 <로스트사가>의 거침없는 인기 상승세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 최용락 실장은 “레인보우가 <로스트사가>의 광고 모델로 확정되는 순간부터, 함께 진행하고픈 수 많은 아이디어들이 쏟아지기 시작했다”며, “게임과 모델의 장점을 잘 살려 이용자들께 최고의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 여름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로스트사가>의 여름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 홍보팀
과장 최성순
02-3149-0600(내선 0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