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일식 테이블 뷔페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테이블로 서브되는 ‘일식 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일식 수퍼 다이닝 레스토랑 슌미는 2011년 여름철을 맞아 제철메뉴로 구성된 ‘일식 테이블 뷔페’를 점심시간에 한해 선보여 비즈니스 맨들의 오찬 미팅메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바쁜 비즈니스맨들에게 점심시간을 이용한 미팅은 시간 활용의 좋은 예이다. 오찬 미팅 시 뷔페 메뉴는 자리를 자주 떠야 하기에 대화가 끊겨 부적절한 메뉴로 인식되어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일식당 슌미는 이런 단점을 커버하고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일식 테이블 뷔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테이블 뷔페는 말 그대로 ‘테이블’로 다양한 메뉴가 서브되는 뷔페 식 메뉴 이다.

특급호텔 일식 레스토랑에서만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백학만 셰프는 여름철을 맞아 ‘샐러드, 모듬 생선회와 생선 초밥, 아보카도 롤, 장어구이, 홍합양념튀김, 호주산등심과 야채철판구이, 소바, 후식 등을 차례로 테이블로 선보인다.

평일 점심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2,000원 (10% 세금 별도)이다.

슌미는 총 130석 규모의 넓은 공간에 7개 PDR(프라이빗 다이닝 룸), 5개 일본식 다다미형 좌실 자시키룸, 사케룸, 스시바 등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일본어로 ‘최절정의 맛’을 뜻하는 슌미(SHUNMI)는 물, 흙, 돌, 나무 등 자연 친화적 소재의 인테리어에 일본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깔끔하고 세련된 모던 일식을 선보이는 서울의 가장 트렌디한 일식 수퍼 다이닝 레스토랑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다.

- 문의 및 예약 : 일식당 슌미 02-531-6477
- 온라인 예약 : http://novotel.ambatel.com/gangnam

웹사이트: http://www.ambatel.com

연락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이정화
02-531-64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