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두번째 글로벌 소셜 프로젝트 ‘Story about dream’ 진행

뉴스 제공
위시컴퍼니
2011-07-29 15:37
서울--(뉴스와이어)--위시컴퍼니(대표:박성호, www.wishcompany.net)는 연초 티켓몬스터와 함께 진행한 소셜 기부 프로젝트 WeseeD에 이어, 두 번째 소셜 프로젝트인 “Story about dream”을 카이스트 문화기술 대학원의 임희준, 오세범씨와 함께 7월부터 진행한다.

‘Story about Dream’ 지난 2010년 말에 진행되었던 “WeseeD” 프로젝트에 이은 위시컴퍼니의 두 번째 소셜 프로젝트로 전세계인이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자신의 꿈 이야기를 담은 짧은 영상을 위시컴퍼니의 이메일 계정(weseed@wishcompany.net)로 보내거나, 동영상 공유 사이트 ‘비메오(vimeo)’의 그룹(www.vimeo.com/groups/storyaboutdream)에 가입 후 동영상을 남기면 된다.

프로젝트는 자신의 꿈을 표현한 짧은 영상들을 8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수집된 영상들은 편집을 거쳐, 모두의 꿈을 담은 “Story about our dream”이라는 타이틀로 제작되어 위시컴퍼니의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wishcompany)을 통해 전세계에 홍보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겐 추첨을 통해, 꿈에 관한 이야기가 듬뿍 담긴 하일권 작가님의 신간 “안나라수마나라”를 증정하며, 향후 진행될 위시컴퍼니의 소셜 콜라보레이션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를 기획 제안한 카이스트 문화기술 대학원 임희준 씨는 “평소 소셜 프로젝트에 관심이 많아 영상을 통해 소셜 프로젝트를 진행해 보려는 기획에서 출발했다. 아직 국내에는 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활발하지는 않지만 해외에서는 ‘life in a day’ 와 같은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위시컴퍼니의 박성호 대표는 “꿈이라는 단어가 어색해진 요즘, 위시컴퍼니의 두 번째 소셜 프로젝트가 잊고 있던 꿈을 다시금 되살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꿈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모토로 많은 분들의 자신의 꿈을 이야기하고 나눌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어 가겠다. 향후 뷰티, 패션,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꿈꾸는 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장기적 프로젝트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시컴퍼니의 홈페이지 게시글(http://wishcompany.net/37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위시컴퍼니(02-3444-3412)

위시컴퍼니 개요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Wishcompany)는 2010년 설립됐다. 이후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이자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를 시작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를 론칭했다. 현재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64여 개 국가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위시컴퍼니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활용해 전 세계 소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 유튜브 채널 Wishtrend TV는 올해 4월 기준 구독자 수 180만 명을 돌파했고, 이는 한국 화장품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로 꼽힌다. 크로스보더 E커머스 WISHTREND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위시컴퍼니의 브랜드를 포함해 국내의 우수한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콘텐츠와 함께 소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wishcompany.net/

연락처

위시컴퍼니
02-3444-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