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공짜 쿠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11-07-29 15:57
성남--(뉴스와이어)--여름방학을 맞아 JCE의 인기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에서 지난 15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PC방비 공짜 이벤트’의 혜택을 대폭 강화되면서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JCE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로 프리스타일 풋볼은 더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돌리기 위한 기존 공짜 쿠폰의 지급 조건을 간소화하며, 이벤트 대상과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혀 4일 만에 약 20만 명의 유저들이 ‘PC방 공짜 쿠폰’을 발급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조이시티 계정으로 캐릭터를 생성하면 PC방 1시간 무료 이용 쿠폰을 3장 지급하는 것으로, 레벨 9까지 각 레벨 업 시 1장씩 총 8장을 지급하고 있으며, 레벨 10을 달성하면 4장을 한 번에 지급해 총 15장, 최대 15시간의 PC방비 공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JCE 관계자는 “발급받은 공짜 쿠폰으로 프리스타일 풋볼뿐만 아니라 PC방에서 어떤 게임을 하더라도 이용에 제약을 받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며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려다 보니 ‘미친 게임’이라는 별칭까지 생기게 된 것 같아,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타일 풋볼의 ‘PC방비 공짜 이벤트’는 ‘놓지마 정신줄’ 신태훈 작가와 프리스타일 풋볼 유저가 직접 참여한 ‘홍보웹툰’과 JCE 직원들이 자체 제작한 ‘홍보영상’으로 이벤트 혜택을 이해하기 쉽게 알리며 게임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