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탭 10.1’과 함께 하는 탭클래스 개최

- 전문가 특강을 통해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활용법 전수

- 30일 글쓰기•노래 강의에 이어 다이어트•토익•요리 탭클래스 예정

- 탭클래스에 꼭 참석하고 싶다는 전화/이메일 쇄도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07-31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최근 출시된 갤럭시탭 10.1을 통해 분야별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사용성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30일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삼성 갤럭시탭 10.1과 함께 하는 탭클래스’를 개최했다.

주제별 온라인 참가 신청자 중 50명을 초청한 이날 탭클래스는 원태연 작가의 ‘블로그 글 하나도 남다르게 쓰는 스마트한 방법’, 가수 BMK의 ‘폭풍 가창력을 배우는 스마트한 방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BMK의 강의에 함께 한 고객은 “유명 가수의 탁월한 가창력을 직접 보고 배우는 동시에 갤럭시탭 10.1의 활용법도 체험해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원태연·BMK의 강의에 이어 헬스트레이너 정아름·토익강사 유수연(이상 8월 13일)·요리사 최현석(8월 20일)의 탭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갤럭시탭 10.1을 더욱 더 스마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탭클래스에는 다섯 차례 강의에 총 250명의 참가자가 초청되며, 오픈 10일만에 참가 신청자가 만여명에 이르는 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탭클래스에 꼭 참석을 부탁한다는전화, 이메일이 쇄도하는 등 시작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탭클래스 참가 신청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통합 사이트(www.howtolivesmart.com) △갤럭시탭 10.1 마이크로사이트(www.galaxytab-101.com) 등에서 가능하며, 강의 영상은 1주 후 온라인에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태블릿 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분야별 전문가가 제안하는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기능과 사용법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이 더욱 스마트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홍보대행 KPR
안나민 AE
02-3406-21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