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AJ렌터카와 내비게이션 렌탈 제휴 체결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11-08-01 09:06
성남--(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이 AJ렌터카(반채운 사장, http://www.ajrentacar.co.kr)와 제휴해 장기 대여 렌터카에 자사의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파인디지털과 제휴를 맺은 AJ렌터카는 전국 140개 영업망과 4만 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정상 급 렌터카 회사다.

AJ렌터카는 이번 제휴의 배경으로 장기 대여 렌터카에서 자주 발생하는 분실 및 도난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파인드라이브의 독자적 기술 ‘안심내비’ 서비스를 꼽았다. 또한 주행 중 운전자들의 안전을 고려한 파인드라이브의 국내 최대 규모급 100만 단어의 음식 인식 기술을 높이 평가했다.

파인드라이브의 ‘안심내비’ 서비스는 내비게이션 도난 시 도난신고를 하면 DMB망을 통해 제품의 모든 동작을 중지시키는 서비스다. 또한, 구매 1년 내 도난신고 접수 제품에 한해 동일한 새 제품으로 1회 보상받을 수 있다. ‘안심내비’ 서비스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내 쇼핑몰에서 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음성인식 기술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의 원천기술을 이용했다. 이 기술은 단어 단위로 인식하는 과거 방식 대신, 음성을 일일이 자음, 모음 등의 음소 단위로 풀어서 문자로 바꾸는 구조로, 인간의 음성인식 과정과 유사해 적은 메모리로도 효과적으로 100만개의 단어를 인식할 수 있다. 음성인식 단어 수가 늘어나면서 목적지 검색 성공률이 더욱 높아져 명령어 인식의 경우 97%, 목적지 검색의 경우 90%-93%까지 성공적으로 인식한다.

파인디지털의 김병수 이사는 “이번 제휴는 더욱 많은 이들이 파인디지털의 뛰어난 내비게이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AJ렌터카와 운전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이나영
02-3210-9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