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세계 최소형 고압세척기 K2.15 출시

- 높은 압력만으로 세제 없이 최소한의 물 소비로 짧은 시간에 간편하고 친환경적 물청소 가능

- 계단 등 실외는 물론 화장실, 베란다 등의 실내 물청소, 자전거와 같은 아웃도어 장비세척까지

뉴스 제공
카처
2011-08-01 09:17
서울--(뉴스와이어)--76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브랜드 ㈜카처(www.karcher.co.kr)는 번거로운 물청소를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가정용 고압세척기 K2.15를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유럽과 미국, 일본 등에서 보편화된 고압세척기는 일반 수도를 연결하면 강한 펌프를 통해 높은 압력의 물을 분사하는 청소장비로, 카처에 의해 가정용 제품이 최초로 개발되었다. 특히 카처의 소형 고압세척기는 친환경적이면서 간편하고 재미있는 물청소를 테마로 일본에서 매년 30만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첫 선을 보였으며, 물청소하기 좋은 여름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나게 되었다.

카처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담하지만 강한 분사력을 갖춘 소형 고압세척기 K2.15는 일반 수돗물 압력을 약 40배 가까이 높여 분사하기 때문에 세제 없이도 물때나 흙먼지 등 대부분의 얼룩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물청소에 비해 물 사용량을 1/8까지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K2.15는 자동차나 오토바이, 간이풀장 등 외부청소는 물론 자전거나 등산장비, 인라인 스케이트 등 아웃도어 장비도 손쉽게 세척할 수 있어 유용하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로 실내에서도 사용하기 편해, 화장실이나 베란다와 같은 실내의 손이 많이 가는 물청소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형 고압세척기 K2.15는 고압의 물을 360도 회전하며 분사하도록 하는 더트브라스트 (Dirtblaster) 노즐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외부의 찌든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안전을 위해 분사건을 놓으면 자동으로 정지하도록 고안되었고, 3.4 kg의 가벼운 무게로 외부청소 시 이동이 간편하다. 물 속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내는 미세한 입자의 물 필터가 내장되어 펌프의 손상을 막고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도록 제작되었다.

친환경적이며 청소 편의성이 돋보이는 K2.15는 카처 대리점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4만 2천원.

카처 개요
카처는 가정용과 산업용을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구축한 89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 브랜드이다. 회사 설립 이후 청소 관련 2,500개의 특허를 출원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전 세계 청소 장비 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유럽 최초로 냉ᆞ온수 고압세척기를 개발하는 기술력과 지식을 활용해 전 세계 클리닝 솔루션의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있다. 카처는 현재 80개국에 150개의 지사, 15,330여 명의 직원, 전세계 50,000 여 곳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청소산업계의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2022년 약 3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웹사이트: http://www.karch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