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한국인 입맛에 맞춘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4종 출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1-08-01 09: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한여름 무더위에 입맛을 잃은 고객들을 위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포켓파이 3종과 핫치킨 풀어파츠 등 총 4종의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핫치킨, 카레, 불고기 등 각 제품의 토핑에서 확인할 수 있듯, 이번에 출시한 4개 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개발한 것.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은 지난해 9월 크리스피 크림이 선보인 베이커리 브랜드이며, 소형점포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26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인 만큼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은 풍부하고 깊은 맛의 토핑이 특징. 특히 포켓파이는 알찬 토핑이 바삭한 파이 속에 들어있어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핫치킨 포켓파이는 파이 속에 매콤한 치킨이 들어있어 매운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 제격이다. 카레 포켓파이는 진한 카레가 바삭한 파이 속에 가득 들어있고, 불고기 포켓파이이는 불고기와 야채로 속을 채운 제품이다. 핫치킨 풀어파츠는 쫄깃한 풀어파츠 베이스와 매콤한 핫치킨이 어우러져 풍부하면서도 HOT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풀어파츠는 부드러운 빵 속에 숨겨진 토핑의 맛과 향이 특징인 신개념 베이커리 메뉴. 각 3,000원.

크리스피 크림의 자랑거리인 유기농 커피 1잔과 베이크드 제품 1개가 세트로 구성된 콤보를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히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맛볼 수 있다. 포켓파이 1개와 아메리카노(s) 1잔으로 구성된 포켓파이 콤보 4,800원. 더불어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기존의 풀어파츠 콤보, 크러핀 콤보, 베이글 콤보 가격을 인하한다. 풀어파츠 콤보 4,800원, 크러핀 콤보 4,600원, 베이글 콤보 4,500원.

㈜롯데리아 KKD사업본부 나형극 팀장은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선보인 후로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를 위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며 “여름철 무더위에 입맛을 잃은 고객을 위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에 힘썼다. 든든한 메뉴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포켓파이(핫치킨, 카레, 불고기): 각 3,000원
- 핫치킨 풀어파츠: 3,000원
- 포켓파이 콤보(포켓파이+아메리카노): 4,800원 / 풀어파츠 콤보(풀어파츠+아메리카노): 4,800원 / 크러핀 콤보(크러핀+아메리카노): 4,600원 / 베이글 콤보(베이글+아메리카노): 4,500원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백지연
02-3210-9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