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 & 에이리언’ 메인 포스터 공개

뉴스 제공
CJ E&M
2011-08-01 09:56
서울--(뉴스와이어)--<아이언맨> 시리즈로 전세계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존 파브로 감독의 신작으로 2011년 여름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블록버스터 <카우보이 & 에이리언>이 제임스 본드에서 하이테크 카우보이로 완벽 변신한 다니엘 크레이그와 <인디아나 존스> 해리슨 포드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다니엘 크레이그 & 해리슨 포드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최후의 반격에 나선 하이테크 카우보이의 신개념 액션에 대한 기대감 고조!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인류를 위협하는 습격에 맞선 카우보이 최후의 반격을 그린 영화 <카우보이 & 에이리언>이 존 파브로 감독과 다니엘 크레이그, 해리슨 포드의 만남으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두 배우의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황량한 서부, 상공에 떠 있는 정체불명 비행선을 배경으로 서 있는 두 명의 카우보이, 다니엘 크레이그와 해리슨 포드의 비장한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카우보이 & 에이리언> 메인 포스터는 상반된 장르의 분위기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인류 최대의 습격에 맞서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는 두 인물의 모습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다니엘 크레이그의 손목에 채워진 하이테크 무기의 존재는 기존에 없던 ‘하이테크 카우보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그가 펼쳐 보일 신개념 액션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의 2011년 여름 새로운 블록버스터이자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에 참여해 전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카우보이 & 에이리언>. <007>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가 하이테크 카우보이 ‘제이크’로 변신해 자유자재로 총을 다루는 모습부터 하이테크 무기로 시원한 반격을 펼치는 놀라운 액션 확약을, 그리고 해리슨 포드는 기존에 연기했던 캐릭터와 달리 냉혹한 성격의 권력자 ‘달러하이드’ 대령 역을 맡아 변함없는 카리스마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정상 제작진과 최고의 액션 배우들이 만나 탄생시킨 새로운 개념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메인 포스터를 통해 마침내 베일을 벗은 <카우보이 & 에이리언>은 올 여름 마지막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 <트랜스포머> 제작진
8월 11일, 올 여름 블록버스터의 끝을 보여준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와 해리슨 포드가 함께 한 작품이자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의 2011년 신작인 <카우보이 & 에이리언>. 스티븐 스필버그를 포함한 <트랜스포머> 사단과 <다빈치 코드>의 론 하워드가 제작에 참여하고 <다크 나이트> <인셉션>의 시각효과 팀과 <미션 임파서블> 프러덕션 디자인, <아이언맨> 촬영 감독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최강 제작진이 총출동해 올 여름 블록버스터의 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를 대표하는 배우와 감독, 제작진이 총출동한 <카우보이 & 에이리언>은 오는 8월 11일 개봉, 상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컨셉과 액션, 차원이 다른 규모와 스케일로 올 여름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것이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퍼스트 룩
518-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