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존개오’ 정형돈, ‘도니 스타일’ 들고 11번가 모델 발탁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1-08-01 10:05
서울--(뉴스와이어)--“진정한 ‘도니 스타일’을 보여 주지.”

예능인 정형돈이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의 모델로 ‘깜짝’ 발탁됐다. 11번가는 인기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MBC)’에서 ‘파리돼지앵’, ‘미존개오’, ‘지드래곤 보고있나’ 등 숱한 유행어를 만들어 내며, 주말 예능 ‘대세’로 우뚝 선 정형돈을 자사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정형돈은 최근 ‘패션테러리스트’에서 ‘패션리더’로, ‘무존재감’에서 ‘미존개오(미친존재감 개화동 오렌지)’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인물”이라며 “대한민국 평균을 대표하는 그가 ‘11번가’를 만나 평균 이상의 감각을 뽐낸다는 이미지를 담고자 했다”고 모델 섭외 배경을 밝혔다.

정형돈은 이미 지난달 말, 서울 신사동 한 스튜디오에서 8시간에 걸쳐 화보와 홍보 동영상 등을 촬영하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정형돈은 “대한민국 대표 토종 오픈마켓인 ‘11번가’의 모델로 서게 돼 영광”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11번가 모델로 활약 중인 2ne1의 패션도 지적하고 싶다”고 밝혀 주위의 웃음을 샀다.

앞으로 정형돈은 11번가를 통해 남성복 코디 및 스타일 제안, 패션을 완성시키는 잡화 코디 법 등을 제안할 예정이다. 11번가 측도 정형돈을 진정한 패션리더로 완성시키기 위해 11명의 패션 전문 MD들을 투입해 ‘정형돈 스타일 업 프로젝트’를 가동할 계획이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11번가 홍보그룹
070-7400-30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