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생태학습원 새단장…1일 개장식

- 천혜의 대관령 숲에서 경험하는 ‘자연생태 체험학교’ 신설

- 동계올림픽 시설 견학과 연계, 유익한 프로그램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1-08-01 13:38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대표 김상갑)가 알펜시아 생태학습원을 새단장하고, 대관령 고산습지를 체험할 수 있는 ‘자연생태 체험학교’를 신설, 손님맞이에 나선다.

1일 개장식을 가진 알펜시아 생태학습원은 8,987㎡ 규모로 생태전시실과 학습실을 비롯해 생태연못, 습지, 초지, 산림 등 훼손되지 않은 대관령 자연을 보고 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숲 해설가의 전문적인 안내와 함께하는 ‘자연생태 체험학교’는 습지탐방, 생태 체험, 자연물을 이용한 만들기와 게임체험 등 도심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개장과 함께 2018 동계올림픽 유치를 기념해 생태학습원과 올림픽 시설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오는 3일까지 새단장 기념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4일부터는 성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의 입장료가 부과된다. 20인 이상 단체는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체험프로그램 문의 : 033-339-0400)

한편 알펜시아 리조트는 이번 생태학습원 새단장에 앞서 승마 체험, 행글라이더 체험, F4 자동차 체험 등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고객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대외협력팀
허진욱 대리
033-259-6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