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다음 FN과 함께 모의투자대회 개최

뉴스 제공
이베스트투자증권 코스닥 078020
2005-06-08 10:5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온라인 종합증권사 이트레이드증권(www.etrade.co.kr, 대표이사 다까하시 요시미)은 2005년6월7일부터 온라인금융상품 유통서비스 기업인 다음에프엔(대표 진호근)과 공동으로 ‘제1회 라이벌전 모의투자대회’를 개죄하였다.

총상금 500만원이 걸려있는 본 대회는 주식과 선물옵션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주식부문은 5000만원, 선물옵션은 1억원의 사이버머니를 가지고 실시간 매매를 하게된다. 주식부문은 개인전 뿐만 아니라 참가자가 두개의 팀(장보고팀 vs 염장팀)중 하나의 팀에 가입하여 두 팀간의 수익률대결을 펼치는 팀대항전으로도 진행되며 수익률이 마이너스가 된 고객을 위한 재도전의 기회도 주어진다.

표순도 이트레이드증권 마케팅본부장은 “모의투자대회는 올바른 증권시장 학습 및 건전한 재테크 문화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포탈과의 제휴를 통한 대회 진행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투자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대회는 6월7일부터 7월17일까지 총 6주동안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7월10일까지이다. 참가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혹은 다음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www.daum.net)에서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서비스센터(1588-2428) 혹은 홈페이지(www.etrad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개요
이트레이드증권은 온/오프라인을 포괄하는 종합증권사입니다. 직접투자 고객에게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최적의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PB센터를 통해서는 주식을 포함하여 연금, 보험 등을 포괄하는 종합적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bestsec.co.kr

연락처

김연경 대리
이트레이드증권/마케팅팀
02-3779-01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