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7월 국내 시장 M/S 55.3% 3개월 연속 55% 이상의 M/S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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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08-01 14:15
서울--(뉴스와이어)--'11년 7월 국내 휴대폰 시장 전체 규모는 206만대로 전월 257만대 대비 20% 감소했고, 스마트폰 수요는 167만대로 전체 시장에서 81%의 비중을 차지함.

삼성전자는 ‘갤럭시SⅡ’의 지속적인 판매 확대로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며 7월 국내 시장에서 114만대를 판매함으로써 M/S 55.3%를 차지해 3개월 연속 55%가 넘는 M/S를 달성함.

‘갤럭시SⅡ’ 개통 73일만에 200만대 판매, 국내 판매 기록 경신 ‘갤럭시SⅡ’는 개통 73일만에 국내 시장에서 200만대 판매 돌파.

‘갤럭시S’보다 2배나 빠른 속도로 국내 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하는 놀라운 성과로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고 있음.

삼성전자는 ‘갤럭시SⅡ’와 함께 하는 대학생 대상의 미션 프로젝트 ‘Hit the S Style’ 등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을 전개하며 20~30대 고객들을 중심으로 ‘갤럭시SⅡ’ 판매 돌풍을 일으켜 왔으며, 8월 ‘갤럭시SⅡ’ 화이트 컬러 출시를 계기로 판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임.

‘갤럭시 시리즈’ 全 모델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지원 삼성전자는 구글 최신 플랫폼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를 5월 ‘갤럭시S/K/U’를 시작으로 7월말 ‘갤럭시A’에 이르기까지 ‘갤럭시 시리즈’ 全 모델 대상으로 지원함으로써, 최신 OS 업그레이드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함.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주요 모델을 중심으로 최신 OS 업그레이드를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제고할 것임.

‘갤럭시탭 10.1’ 출시, 본격 마케팅 활동으로 판매 확대 기대 삼성전자는 7월말 더 크고, 더 얇고, 더 가볍고, 더 강력해진 전략 태블릿 ‘갤럭시탭 10.1’을 국내 출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함. ‘갤럭시탭 10.1’은 10.1형 WXGA 고화질 디스플레이의 크고 선명한 화질을 통해 쾌적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며, 8.6mm 두께에 570g대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함. 또한 지상파 DMB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하고, 국내 신문·잡지·도서·교육 등 국내 특화형 컨텐츠를 탑재한 ‘한국형 태블릿’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함.

한편, 삼성전자는 음악·교육·요리 등 5개 분야 전문가들이 ‘갤럭시탭 10.1’을 통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한 스마트한 방법을 전수하는 ‘탭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갤럭시탭 10.1’ 판매를 확대해 나갈 것임.

삼성전자, 8월에도 스마트폰 및 태블릿 시장 주도 삼성전자는 8월 ‘갤럭시SⅡ’ 화이트 컬러를 출시해 ‘갤럭시SⅡ’를 중심으로 스마트폰 시장 경쟁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는 한편, ‘갤럭시탭 10.1’의 본격적인 판매로 하반기 태블릿 시장을 주도할 계획임.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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