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World-Class 투자환경 아리랑TV 통해 전 세계 홍보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한-EU FTA 발효, 동일본 지진 등 변화하는 국내외 경제 환경에 맞춰 세계 글로벌기업의 투자최적지로서 울산투자환경을 아리랑 TV를 통해 전 세계에 홍보한다.

울산시는 이에 따라 한국의 경제위상 제고와 한류로 인해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아리랑 TV의‘아리랑 Korea, 아리랑 World, 아리랑 Arab’3개 채널을 통해 미주, 유럽, 아시아 등 188개국 8,971만 가구, 995개 호텔에 위성 및 케이블 방송으로 변화된 울산의 위상을 홍보한다.

이번 광고물(CF 30초)은 울산의 자연환경을 비롯하여 세계 최고·최대의 자동차, 조선, 석유화학 산업클러스터 등의 이미지를 집중 부각하여 글로벌 기업의 투자최적지로서 울산을 홍보하는 내용이다.

CF 방영기간은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4개월간이며 울산에서는 JCN울산중앙방송(112번), 울산방송디지털케이블(101번), SKY Life(526번)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투자지원단
이동재
052-229-30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