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 알라딘, ‘김태권의 십자군 이야기’ 단독 연재

서울--(뉴스와이어)--만화가 김태권의 <십자군 이야기> 4권이 알라딘 창작블로그를 통해 단독 연재된다.

2003년 처음 출간된 김태권의 <십자군 이야기>는 부시 전 미국대통령의 이라크전쟁을 비판하며 왜곡되지 않은 역사, 제대로 된 십자군전쟁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로 시작된 만화다.

<십자군 이야기>는 날카로운 풍자와 해박한 역사 지식, 기발한 유머를 탁월하게 조직하여, 서구 중심의 ‘십자군 전쟁’에 대한 관점을 해체하고, 역사적 진실을 추적해 이를 현재와 미래의 폭력에 대치시키며 맞설 수 있도록 쓰여진 역작으로 출간과 동시에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지식교양만화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찬사를 받았다.

작가는 6년만에 <십자군 이야기>를 새롭게 내면서 1,2권에 시대에 맞는 사회상을 추가하는 등 대폭 개정했으며 새롭게 출간된 3권을 통해 ‘과연 정의로운 전쟁은 가능한가’ 하는 물음을 던지기도 한다.

알라딘에서 단독 연재되는 <십자군 이야기> 4권은 ‘무슬림의 역습과 인간 살라딘’ 편으로 매주 월/수/금 알라딘 창작블로그(http://story.aladin.co.kr/via_kimta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권은 올 11월 출간될 예정이다. <십자군 이야기>는 총 6권으로 내년 중순 완간될 계획이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뤄준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뤄주려는 기업 정신이 담겨 있다. 알라딘은 수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했으며, 알라딘이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됐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다.

연재페이지: http://story.aladin.co.kr/via_kimtae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6913-2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