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공신멘토가 집필한 반값 참고서 ‘공신의 선택’ 온라인 단독 판매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1-08-02 11:16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반값 참고서로 뜨거운 논란이 되었던 ‘공신의 선택’이 수능 100일을 앞두고 인터파크도서를 통해 온라인 단독판매를 시작했다. 이 밖에도 수능 D-100일을 맞아 수능 참고서 기획전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행사를 다채롭게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book.interprak.com 대표 서영규)는 기존 참고서의 형식을 깬 반값 참고서이자 수능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공신 멘토 10인이 모여 집필한 참고서로 화제가 되고 있는 ‘공신의 선택’을 온라인서점 단독으로 판매한다.

‘공신의 선택’은 기존 고가의 참고서들과 달리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스타강사를 저자로 영입하는 대신 공신닷컴의 수능 전문가들이 참여해 6,500원이라는 반값 참고서를 선보이며 수험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는 “수능 100일을 어떻게 활용에 따라 좋은 성적을 얻느냐 못 얻느냐의 차이가 생긴다”며 “핵심기출문제를 통한 공신들의 비법을 공개, 학습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고자 공신의 선택을 출간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공신닷컴은 인터파크도서와 단독 강연회를 마련해 대입합격을 위한 공부 노하우와 수능 100일 전략 등 생생한 정보를 들려줄 예정이다. <공부의 비밀>을 주제로 마련되는 이번 강연회는 8월 12일 금요일 오후 2시 한양대학교 제 2공학관에서 열리며, 수험생, 학부모 등 200명을 초대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8월 7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신청을 하면 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도서는 수시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대학교별로 수시전형과 논술 대비 도서를 정리한 기획전을 8월 21일까지 열고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2012년 대입 수시 전형에 꼭 필요한 대학별 대입적성검사 일정, 수시 논술 일정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파크도서 주세훈 상무는 “학습 목적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공부의 신 강성태씨 강연회를 통해 대입실전 노하우를 전달, 자신만의 공부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이남훈 대리
02-6004-68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