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저출산 극복 스마트폰 영화 공모 9월 28일까지 연장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가 저출산 극복 캠페인 일환으로 “내 인생의 기쁨, 나의 가족, 나의 아이”를 테마로 실시하는 스마트폰 영화 공모 기간을 당초 8.8(월) ~ 9.7(수)에서 8.8(월) ~ 9.28(수)로 연장 한다.

장르가 실화를 소재로 하는 다큐 영화인만큼 진실성 있고 감동적인 소재를 찾기 위해서는 일반 스마트폰 영화제 및 UCC 공모보다 장시간이 소요된다는 일반 대중, 단편영화 신예 감독 및 영화과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공모기간을 연장키로 하였다.

공모기간 연장을 통해 우리 모두가 함께 풀어가야 할 저출산 문제를 가족 가치를 통해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남녀노소 불문, 스마트폰 영화 제작에 관심 있는 많은 대중들이 다양한 앵글로 잡아낸 완성도 높은 작품의 응모를 기대하고 있다.

금번 스마트폰 영화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나이, 지역 제한 없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대상 상금 500만원을 포함, 총 9편 1,6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작 9편은 명동 CGV 상영(10월 10일~10월 11일)으로 일반 대중에게도 무료로 선보이게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정책관
저출산대책담당관 문성희
02-6321-43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